뉴온

실내활동 늘어난 겨울, '호흡기 건강' 지키는 제품 인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9
작성일
2024-12-06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 [사진 = 뉴온]


영하권 추위가 계속되고 있다. 점점 야외활동이 줄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날 터. 집안에서도 호흡기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야 할 때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자 호흡기 건강에 도움 주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호흡기 건강의 중요성이 커진 탓이다. 업계 관계자는 "겨울에 본격 들어서자 외부 활동을 줄이고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뉴온은 하루 한 병으로 면역력을 관리하는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이 들어갔다. 특히 에키네시아추출물이 277% 고농축돼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제거와 습도 조절을 동시에 해주는 제품이다. 극초미세먼지를 99.99% 이상 제거하는 4단계 필터시스템이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가습 물통과 수조부를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어 위생 관리도 편리하다.

겨울철 대표 건강식인 도라지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퀸이 지난달 선보인 '데일리 흑도라지 배생강 진액'은 도라지를 아홉번 찌고 말려서 만든 구증구포 흑도라지를 약 70% 이상 투입해 만든 제품이다. 도라지 속 사포닌 성분의 항염 효과로 호흡기 건강을 지키는 데 효과적이다.

출처 매경헬스
https://www.mkhealth.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875

회원로그인

회원가입